본문 바로가기
진화과정

[육아] 엄마없는 주말 아빠혼자 육아하기

by 반니루니 2022. 7. 18.
반응형

개인적으로 "독박육아"라는 말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와이프의 주말 출근으로 혼자 육아를 해야하지만 와이프도 전적으로 육아를 참여하기에^^

저희 부부는 6.5:3.5 정도로 아빠인 제가 더 아이를 더 많이 돌보는데요.

평일에도 유연근무제로 일찍 퇴근 후 육아를 하구요.

아무튼 이번주 주말(220710) 일요일에는 #어린이대공원 에 있는 #서울상상나라

아들과 함께 갔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했고 예약제(?) 였으나 예약제가 아닌듯한?

입장은 아무때나 가능하고, 재입장 가능, 마감할때까지 18:00까지 (마지막 입장시간 17:00)

무제한으로 놀 수 있더라구요.

예약을 안해도 현장발권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어른 아이 동일하게 4천원이고, 36개월 이하는 무료 입니다. 저희 아들은 35개월 10일차이므로!!무 료!

서울 상상나라 나이트클럽이라고 소문 났던데....대박입니다 ㅋㅋㅋ 애기들 완전 신나합니다.

아이가 #꼬마버스타요#중장비 #장난감 을 좋아해서 크레인이 있다고 가기전에 설명해 줬는데

드디어 대망의 크레인!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일단 3층으로 올라가 과학체험(물 체험관)을 먼저가기로 했습니다.

방수 옷을 입고

인파가 장난압니다.....ㄷㄷ;;

코로나 재확산이 시작중인것 같은데, 막차탄 느낌입니다.

아마 #코로나재확산 으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 가 다시 시작된다면 인원제한과 시간제한이 생길 것 같네요.

녀석ㅋㅋㅋ 옷이 흠뻑젖었는데도 거침없이 놉니다.

매 정각에 시작 되고 40분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오후 5시경, 사람이 많이 한산해져서 크레인 쪽으로 다시 내려갔습니다.

크레인 작동 방법을 숙지하고 ㅋㅋㅋㅋ

눈이 초롱초롱 빛납니다ㅋㅋㅋㅋ

#컨베이어벨트 로 벽돌도 올려보고

마지막으로 #상상나라나이트클럽 으로 마무으리 합니다.

상상나라 입구에 #핑크퐁과 #아기상어 도 있으니 기념사진도 한방 찍으시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비눗방울놀이 하며 땀 흠뻑 뺀후에

시원한 분수놀이도 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하.........빡세긴 합니다. 혼육.

하지만 내 아들 내 아기, 내 일 이니 누구한테 맡길수는 없습니다!!

집에와서 #물놀이 까지 하고 22년 07년 10일 장마기간 아주 습한 어느날,

좋은 추억이 되었기를 바라며,

#육아 하시는 모든 #아빠 #엄마 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반응형

'진화과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아]타보 유모차 구매!  (0) 2020.02.03
산부인과 > 산후조리원 이동  (0) 2020.01.10
더 늦기 전에 기록하기로 한다  (0) 2020.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