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코로나 확진 -1-

by 반니루니 2022. 8. 4.
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 한 이후 잘피했다..

잘피해다녔다..

나는 슈퍼면역자 인 줄 알았으나................. 코로나확진

ㅋㅋㅋㅋ이번 2022년 8월의 시작과 함께 코로나확진판정 을 받았다.

증상은 7월31일 오후부터 고열과 함께 시작됐다.

#자가키트 두줄.........

4살된 아이와 둘이 본가에 내려와있었는데 말이죠... 둘이 많이 붙어있었고.....

놀래서 저도 마스크와 비닐장갑을 끼고 #신속항원검사 자가키트를 했습니다.

다행히 4살 아들은 한줄, 급히 저는 아버지방에 #자가격리 를 하고

아들은.....참 외로워 보인다.

물론 할아버지 할머니가 계시지만 못놀아 주니 마음이 아프다ㅜㅜ

8/1 날이 밝아서 병원에 갔다.

아이도 구토와 미열이 있어 혹시나 해서 같이 병원에 갔다.

아빠는 코로나에 엄마는 회사때문에 서울에....할머니가 온전히 보려니 유튜브는 필수ㅜㅜ

아이 어린이집 방학 시작이 코로나 확진으로 시작되다니ㅜㅜㅜ(아이는 확진안됐습니다.!)

역시 나만 확진이야!!ㅜㅜ 불행중 다행

아이는 미확진!

본가에서 자가격리를 시작하고 보급을 받고...ㅋㅋ

저녁에 서울로 올라가기위해서

어쩔수 없이 장갑+마스크+환기(창문열고) 가기로 했습니다.

방법이 없기에ㅜㅜㅜ

다행히 올라와서도 아이는 증상은 없었고

구토와 미열은 지난 7/30 물놀이를 하다가 물을 너무많이 먹긴해서 배탈과 열감기인걸로...ㅋㅋ

#와이프사랑 으로 차돌 된장찌개를 끓여놔서 먹고

밥도 잘먹고 죽기싫어서 약도 잘먹고 있다.

현재 8/4 #자가격리4일차 #무지출 #무소비 #냉장고털기 챌린지 중입니다.

물론 지인과 친구들에게 받은 기프티콘도 적절하게 사용할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소비는 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