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ekly Activity

[주식일기] 유바이오로직스 정리 - 매도

by 반니루니 2022. 2. 11.
반응형

근 6개월간 매매 했던 유바이오로직스를 정리했습니다.

-좋은 기업에는 틀림없으나.. 여러 상황들이 좀 그렇네요..

-바이오노트라던지

 

17,000원대 부터 보아왔는데, 익절하기도 했고 손절하기도 했었는데

 

오늘부로 모두 정리했습니다. 제 기준 "추세이탈"로 말이죠. 

 

꽤나 큰 금액을 손절했습니다. 좋은 사업이고 좋은 기업이나.......당분간 반등은 없을것이라고 생각하여..매도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제가 그어놓은 기준(지지선)선을 3번째 지지하고 있던 찰나였는데

 

22.02.11 금요일 시원하게 깨버리고 내려가네요. 저는 오전에 손절하여 그나마 다행이라고 해야(?)

 

종가는 -7.52% 28,300원을 찍었네요. 

 

근래 들어 바이오가 많이 힘이 없네요.

 

그래서 제 포트에서는 당분간 바이오는 없을듯 합니다.

 

아래 차트는 박셀바이오, 메드팩토 입니다.

바이오..무섭네요.

 

 

유바이오로직스. 지난 6개월동안............잘지켜봤습니다. 남은 주주분들 성투하시기를.!

반응형